본문
Oat Ofmom 패키지 디자인과 Ofmom Brand Book 디자인이 Kapok DESIGN AWARDS CHINA 에서 시각전달상을 수상하였습니다.
Kapok Design Awards China
케이폭 중국 디자인상
중국공업디자인협회와 광저우국제디자인위크가 공동 주최하는 '케이폭 중국 디자인상'은 2006년 광저우(廣州)시 인민정부 주도로 시작된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제품 디자인상 중 하나입니다. 또한, ‘케이폭 중국 디자인상’은 3대 디자인 국제기구 (국제산업디자인단체협의회[ICSID(현WDO)], 국 제 그 래 픽 디 자 인 협 의 회 [ I C O G R A D A ] , 세계실내건축가연맹[IFI])의 공동 인증을 획득한 중국 유일의 디자인상으로 기업들의 디자인 역량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메이드인 차이나’에서 ‘ 차이나 창조’로 나아가는 발전의 상징을 대표하는 ‘케이폭 중국 디자인상’은 전국 각 지역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됩니다. 15년 동안 매년 시행된 ‘케이폭 디자인상’은 해마다 뛰어난 디자인을 총결산했다는 점에서 그 영향력을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많은 혁신적인 디자인 컨셉과 독특한 스마트 라이프스타일을 꾸준히 중국 소비시장으로 유입해 왔다는 점에서 더욱 의의가 깊습니다. 2021년 '케이폭 디자인상'은 '삶의 질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디자인 주도형 산업 업그레이드'를 목표와 사명으로 세우고, '민생을 위한 사회'를 가치관으로 설정하는 등 전방위적인 전체 디자인 추진방식에 주목합니다. 디자인과 제조, 디자인과 소비자 정보전달 및 수요의 상호작용을 위한 플랫폼을 구축하고, 주거공간과 제품 디자인, 산업 제조, 브랜드 전파 및 소비자 간의 역동적인 사이클을 구축하여 전사회적으로 건강, 공평, 정확, 그리고 완전한 디자인 평가표준과 보급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심사평가위원회는 올해 전국 각지에서 온 429명의 디자이너, 광고회사, 브랜드미디어기관 등이 있으며 등록된 530개 작품을 심사규율에 따라 디자인, 창의성, 영향력을 중심으로 작품 30개를 선정해 '케이폭 중국 디자인상 및 2021년 시각전달상'을 수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