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수상

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수상

포트폴리오

디자인 수상

본문

kapok2.png

 

2020-2023_Design-Awards-China(1)_페이지_71.jpg

Oat Ofmom 패키지 디자인과 Ofmom Brand Book 디자인이 Kapok DESIGN AWARDS CHINA 에서 시각전달상을 수상하였습니다. 

 

2020-2023_Design-Awards-China(1)_페이지_72.jpg

Kapok Design Awards China

케이폭 중국 디자인상

 

중국공업디자인협회와 광저우국제디자인위크가 공동 주최하는 '케이폭 중국 디자인상'은 2006년 광저우(廣州)시 인민정부 주도로 시작된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제품 디자인상 중 하나입니다. 또한, ‘케이폭 중국 디자인상’은 3대 디자인 국제기구 (국제산업디자인단체협의회[ICSID(현WDO)], 국 제 그 래 픽 디 자 인 협 의 회 [ I C O G R A D A ] , 세계실내건축가연맹[IFI])의 공동 인증을 획득한 중국 유일의 디자인상으로 기업들의 디자인 역량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메이드인 차이나’에서 ‘ 차이나 창조’로 나아가는 발전의 상징을 대표하는 ‘케이폭 중국 디자인상’은 전국 각 지역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됩니다. 15년 동안 매년 시행된 ‘케이폭 디자인상’은 해마다 뛰어난 디자인을 총결산했다는 점에서 그 영향력을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많은 혁신적인 디자인 컨셉과 독특한 스마트 라이프스타일을 꾸준히 중국 소비시장으로 유입해 왔다는 점에서 더욱 의의가 깊습니다. 2021년 '케이폭 디자인상'은 '삶의 질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디자인 주도형 산업 업그레이드'를 목표와 사명으로 세우고, '민생을 위한 사회'를 가치관으로 설정하는 등 전방위적인 전체 디자인 추진방식에 주목합니다. 디자인과 제조, 디자인과 소비자 정보전달 및 수요의 상호작용을 위한 플랫폼을 구축하고, 주거공간과 제품 디자인, 산업 제조, 브랜드 전파 및 소비자 간의 역동적인 사이클을 구축하여 전사회적으로 건강, 공평, 정확, 그리고 완전한 디자인 평가표준과 보급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심사평가위원회는 올해 전국 각지에서 온 429명의 디자이너, 광고회사, 브랜드미디어기관 등이 있으며 등록된 530개 작품을 심사규율에 따라 디자인, 창의성, 영향력을 중심으로 작품 30개를 선정해 '케이폭 중국 디자인상 및 2021년 시각전달상'을 수여했습니다. 

 

2020-2023_Design-Awards-China(1)_페이지_73.jpg

 

2020-2023_Design-Awards-China(1)_페이지_74.jpg

 

2020-2023_Design-Awards-China(1)_페이지_75.jpg

 

2020-2023_Design-Awards-China(1)_페이지_76.jpg

 

2020-2023_Design-Awards-China(1)_페이지_77.jpg

 

2020-2023_Design-Awards-China(1)_페이지_7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