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2024 스폰서 마케팅 중국에서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중국이야기
2024-05-28
본문
안녕하세요
코리디지털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다가오는 유로 2024에 진행할 가장 핫 한 마케팅인
스포츠 마케팅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코리디지털은 중국 영상 플랫폼인 아이치이 (iQIYI爱奇艺)와의 전략적 파트너 관계로
스포츠 마케팅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협력해왔는데요
이 세계적인 경기를 지켜보는 곳에서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다면!
코리디지털과 함께하세요!
유로 2024는 17번째로 개최되는 유럽 축구 선수권 대회인데요
UEFA 70주년에 개최되는 유로인 만큼 더욱더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하답니다
유로 2024는 세계적인 경기로서 어마어마한 중국의 대중 트래픽과 인구를 포괄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브랜드에겐 최적의 홍보의 기회이기도 하죠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중국 마케팅 전문가인 코리디지털의 협력사 아이치이와 함께 하면 되는데요
아이치이 스포츠는 중국을 대표하는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방대한 사용자층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모바일, PC, OTT 세 곳에서 모두 방영이 가능해
다양한 방식으로 광범위한 팬들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이 외에도 스포츠 관련 독점 콘텐츠도 제공해 스포츠를 보시는 중국인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기도 합니다
무려 80%에 달하는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기도 하죠
또한 아이치이 모바일 PC 사용자의 일간 사용자, 월간 사용자 등 모두 업계 1위를 기록하고 있어
스포츠 마케팅이라 하면 아이치이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이런 아이치이와 저희 코리디지털은 지속적으로 협력 관계를 맺어와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한다면, 가장 좋은 선택이 틀림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광고를 해야 하느냐?
1. 해설 진행 화면 광고
아이치이 광고의 실제 예시 사진인데요
유로 2024 해설하는 곳에 제품을 두거나,
제품 배너, 제품 이름, LED 광고 등 엄청 다양한 곳에 제품 관련 정보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2. 경기 배너광고
또 경기를 진행할 때 화면 상하좌우로 추가할 수 있는 배너광고도 있는데요
이 외에도 경기 다시 보기, 경기 중 광고, 좌우 스크린 광고 등
다양한 형식으로 광고가 가능합니다
3. 모바일 광고
모바일 유저에게는 오픈 스크린 광고
혹은 플랫폼 배너 광고 등을 통한 광고가 가능하며
모바일 OTT, PC을 포괄해서 알맞은 광고 기획이 가능해
타겟팅에 더 용이하다는 점도 있습니다
유로 2024를 앞두고 있는 이 시점
소비 능력을 충분히 갖춘 중국 도시에 거주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제품 혹은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는데요
아이치이와 함께하는 이번 스포츠 마케팅은
높은 시청률과 명확한 타겟층 그리고 다양한 광고 형식을 지원하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광고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유로 2024, 중국 스포츠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바로 코리디지털을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