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농심
Platform
바이두, 위챗, 웨이보, 샤오홍슈, 도우인, 육아매체
전문의, 영양사 채널 등
Contents
좋은 원재료가 좋은 제품을 만든다 - 전문가 마케팅
권위적인 의사와 영양사를 섭외하여 농심 백산수 수원지
소개 및 건강한 물을 마시자 공익 캠패인 진행, 또한 라면과
과자에 대한 오해를 풀어주고 농심만의 기술력 홍보
동시에 KOL, 대형 뉴스매체 보도, 브랜드 신뢰도 제고
코리디지털은 브랜드 마케팅, SNS 운영대행, 전자상거래 입점 및 판매 운영 대행, 전문가 마케팅, 사회 공익 광고, 디지털 미디어 광고, 웹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애니메이션 제작,
온 오프라인 이벤트, 잡지 광고 대행 등 중국 관련 모든 마케팅에 대해 수행중에 있으며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감성적이고 트렌디한 광고와 같이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시장 반응을 관찰하여 최상의 솔루션 도출을 위해 충분한 지원을 아끼지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열정을 지지해준 클라이언트의 신뢰가 있기에 코리디지털은 더욱 기발하고 크리에이티브한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 이하 레퍼런스는 실집행 프로젝트의 일부분 만을 공개하였습니다.
농심
Platform
바이두, 위챗, 웨이보, 샤오홍슈, 도우인, 육아매체
전문의, 영양사 채널 등
Contents
좋은 원재료가 좋은 제품을 만든다 - 전문가 마케팅
권위적인 의사와 영양사를 섭외하여 농심 백산수 수원지
소개 및 건강한 물을 마시자 공익 캠패인 진행, 또한 라면과
과자에 대한 오해를 풀어주고 농심만의 기술력 홍보
동시에 KOL, 대형 뉴스매체 보도, 브랜드 신뢰도 제고